반응형
구교환은 2022년 ENA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에피소드에서 방귀뽕 역할로 특별출현하여 탄탄한 연기를 배경으로 더 많은 인지도가 생겼고, 그의 이전 작품과 그의 연기에 큰 관심을 갖게 되었다.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이고 2006년 연극배우로 처음 데뷔하여 배우이자 영화감독, 영화각본가, 영화 프로듀서이다.
팔색조 구교환이 이번 얼루어 코리아 패션 매거진 4월호에서 재미있고 재기발랄한 화보와 인터뷰로 소식을 알렸다.
이번 화보의 주제는 'Kill This Love' (이 사랑을 죽여라)이다.
화보의 컬러에 따라 톤이 살아 있으며, 자유분방하지만 세련된 장난꾸러기 같은 헤어스타일과 소품등으로 감각적인 화보가 탄생하였다. 구교환 배우의 다양하고 탄탄한 연기만큼 그 특별한 매력을 패션화보촬영에 녹아내어 장난꾸러기의 모습으로, 때로는 재미있는 표정으로 패션과 조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요즘 '이렇게 재미있어도 되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현장가는 것이 너무나 즐겁고 좋다는 구교환 배우, 어느 장르도 다 환영하지만 로맨스 장르도 도전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구교환은 2022년 ENA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애피소드에 방귀뽕역으로 특별출현하였고, 넥플렉스 드라마 D.P시즌 2에 출현했다. 영화 길복순에서 한희성역을 맡아 열연하였다. 계속되는 작품들 속에서 구교환의 또 다른 특별한 매력을 뿜을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