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마스터키 시스템>을 읽고 리뷰, 마스터키 레슨 소개, 저자 찰스 F.해낼에 대해 소개합니다. 일부러 노력하지 않아도 부와 성공을 끌어당기는 사람들이 어떤 능력을 사용했는지 그 비밀을 알려주는 이 책은 우리에게 누구나 그 능력을 사용할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그 성공의 능력을 어떻게 발휘해야하는지 레슨을 통해 자세히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 책을 읽고, 노력하지 않아도 부와 성공을 끌어당기는 놀라운 성취를 이루시기 바랍니다.
책 <마스터키 시스템>의 리뷰
어떤 사람들은 일부러 노력하지 않아도 성공, 능력, 부와 성취를 끌어당기는 것 같고, 어떤 사람들은 큰 어려움을 겪으면서 밀고 나가면서 성취하는 것 같고,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야망과 이상에 도달하는 데 완전히 실패한다. 왜 그러는 걸까? 차이는 뇌가 만들어내는 마음 속에 있는 것이다. 정신이야말로 사람들 간의 유일한 차이점임에 틀림없다. 생각의 시스템을 완전히 이해한 적이 있는가? 생각의 창조적 능력을 완전히 이해한다면, 그 효과는 놀라운 것이다. 따라서 정신적, 영적 세계를 지배하는 법칙이 고정적이고 확고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이 법칙을 알고 따라야 한다. 이 위대한 과학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놀라운 진보를 충분히 연구하고 이용하지 못하는 사람은, 전기 법칙에 의한 인류의 혜택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하는 것과 같다. 이 정신적 영적 세계를 지배하는 법칙 - 우주법칙 -은 이 지구상의 모든 이에게 적용되며, 끊임없이 작동하고 있고, 쉬지 않고 각 개인에게 정확히 자신이 만든 것을 가져다주고 있다. "사람이 뿌린 것이 무엇이든 그는 또한 거둘 것이다."(For whatever a man sows, this he will also reap.갈라디아서 6장 7절) 풍요를 뿌린 사람은 풍요를 거둘 것이고, 결핍을 뿌린 사람은 결핍을 거둘 것이다. 이 우주의 법칙은 마치 전기와 같다. 보이지는 않으나 에너지가 있고 모든 곳에 퍼져 있으며 작동한다. 이 가장 강력한 능력은 존재하나, 눈에 보이지 않는 능력이며, 영적인 능력이다. 이 영적인 능력이 드러나는 방법이 사고의 과정을 통해서이다. 여러분들에게 이 강력한 능력을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마스터키 시스템에서 정확히 알려줄 것이다.
마스터키 레슨 소개
마스터키 교실은 총24개 레슨으로 이루어진 통신 강의 코스 형태로 발행되어 매주1회씩 24주간 진행된다. 그런데 이 책에 이 모든 내용이 들어있다. 한꺼번에 읽기보다는 한회씩 충분히 흡수한 뒤에 다음파트로 넘어가는 방법으로 흡수하기를 추천한다. 전제조건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지구상의 모든 인간은 우주법칙을 이미 탑재하고 있다. 그러므로 이 능력을 새로 얻을 필요는 없다. 단지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를 제대로 배우고 완전히 체득할 필요는 있다. 소유하지 않는 능력을 표출할 수 없다. 이미 가지고 있는 능력을 의식할 뿐이다. 우리 능력이 우리 내면으로 나온다는 것을 배워야 이미 가지고 있는 능력을 의식할 수 있다. 외부세계는 내부세계를 반영함을 명확히 알아야 한다. 오직 하나의 원칙 또는 의식만이 온 우주를 가득 채우고 모든 공간을 차지하고 모든 존재와 연결되어 있다. 그리고 우리의 정신은 의식과 잠재의식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 단 한번도 정확하게 생각해보지도 못했던 우주법칙과 우주의식과 잠재의식과 의식에 대한 부분들을 정확하게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익숙하지도 않고 생각해보지도 않은 부분이므로 이 첫번째 레슨이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 것이다. 이 레슨을 충분이 흡수하는 것을 시작으로 마스터키는 시작되는 것이다. 사실 이 첫번째 레슨의 내용은 놀라운 내용으로 가득 차 있다. 이러한 내용을 공부하기 위해, 영적인 공부, 명상 공부를 수년간, 엄청난 비용과 시간을 들이면서 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다는 것이다. 마스터키 레슨은 이렇게 강력하다는 것을 알고 끝까지 따라가서 반드시 성과를 끌어오기 바란다.
지은이 찰스 F. 해낼(Charles F. Haanel)
저자 찰스 F. 해낼의 생몰연대를 알았을 때 나는 너무 놀랐다. 1866년에 태어나서 1949년에 세상을 떠났다. 이분의 한창 젋은 시절은 120년전 세상이다. 1919년 나폴레온 힐이 저술한 자기 계발서 "생각하라, 그러면 부자가 되리라(think & Grow Rich)"가 마스터키에 명시된 원칙들 덕분이라며 해낼에게 감사 편지를 보낸 사실을 알았을 때 더욱 더 놀랄 수밖에 없었다. 동시에, 지난 120년 동안, 눈부신 과학발전에 비해 인간의 의식상태가 단 하나도 달라진 것이 없었다는 사실도 깨닫게 되었다. 찰스 해낼이나 나폴레온 힐 같은 분들이 끊임없이 우주의 법칙을 알려주고 우주의식을 알려주고 내부세계가 외부세계를 반영한다는 사실을 알려주고 책도 내고 했지만, 지구상에 이 책을 읽게된 사람은 몇 퍼센트일까? 그 중에서도 이 레슨을 알아차릴 수 있는 사람은 몇퍼센트일지에 대해 생각해 보았다. 저 두분 뿐만이 아니다. 나 역시도 지난 10년간 최고의 선생님을 찾아서 명상수업을 들었다. 이렇게 10년을 듣고 나서 우연히 해낼의 저서 마스터키 시스템을 만났다. 이미 서문을 읽을 때부터 놀랐지만, 첫번째 마스터키를 읽었을 때는 입을 다물지 못하고 흥분을 멈출 수가 없었다. 지금 이 책을 만난 것은 나에게 큰 행운이며, 이책을 만난 모든 분들 역시 행운이 있었음을, 온 우주가 돕고 있음을 알고 기뻐하고 감사하기를 바란다. 이 책을 만난 당신은 행운아이다.
정신 작용과 생각과 창조력, 능력을 사용해야 더 받는 법칙
개인과 보편적 정신의 관계와 내면 세계의 창조력의 비밀
마스터키 12과 명확한 의도로 주의력 집중하기, 13과 영성과 창조력
댓글